체험단 상세

남양유업 에이본모어휘핑크림 체험단모집(소요포인트 : 3p)

~

체험단 신청

30명 신청/ 100명 모집

2026-05-04

체험단 모집 마감

2026-06-20

체험단 상품
30명 신청/ 100명 모집
체험단 신청
05.04(월) ~ 06.20(토)
후기 작성 기간
-
체험단 후기
2

바****7|2026-05-30

체험단 후기
  • Screenshot_20260623_143610_Gallery.jpg
[남양유업] 에이본모어 휘핑크림
유통기한도 길고 작업성이 뛰어나요
아일랜드 크림으로 유지방 35프로라 그런지 풍미도 진해요 캡이 있어서 사용도 편리합니다
아인슈페너 크림으로 만들어봤는데 금방 쫀쫀하게 휘핑됩니다 맛도 좋아요 쟁여뒀던 휘핑크림 소진되면 주문해보려합니다 체험단 선정 감사합니다

c*****0|2026-05-30

체험단 후기
  • IMG_2800.jpeg
[남양유업] 에이본모어 휘핑크림
우선 아일랜드 목초 우유로 만든 유지방 35.1% 동물성 크림이라고 합니다. 팩을 뜯어서 부어보니 인위적인 하얀색이 아니라 살짝 부드러운 아이보리 빛이 돌아서 시각적으로 더 맛있어 보였습니다. 유통기한도 미개봉 상태에서는 꽤 넉넉한 편이라 매장에 쟁여두고 쓰기 부담 없을 것 같습니다.
직접 크림을 쳐보니 느낀 점
양이 진짜 많이 불어납니다. 평소 쓰던 양만큼만 넣고 휘핑을 돌렸는데, 생각보다 크림이 정말 풍성하고 묵직하게 올라와서 놀랐습니다. 적은 양으로도 많이 만들어지니까 매장 원가 절감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도 크림이 짱짱해요~ 보통 동물성 100% 크림은 맛은 좋아도 금방 주저앉아서 음료 위에 올리거나 디저트 만들 때 늘 조마조마하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크림을 쳐두고 시간이 꽤 지나도 모양이 단단하게 유지됩니다. 음료 위에 파이핑을 하거나 케이크 샌드용으로 쓸 때 모양이 무너지지 않아서 작업하기 정말 편했습니다.
음료랑 디저트에 먹어본 후기
크림라떼나 아인슈페너 만들어 테스트 해보니 입안에서 미끈거리거나 겉도는 느낌 없이 깔끔하게 싹 녹아내립니다. 크림 자체가 단맛이 없다 보니 매장에서 쓰는 연유나 시럽을 취향대로 섞어서 베이스 잡기가 좋습니다. 커피랑 섞였을 때 텁텁하지 않고 부드럽게 어우러져서 손님들이 좋아할 만한 깔끔한 맛입니다.
디저트 활용고 좋을 것 같아요. 크림 풍미가 너무 과하지 않고 은은하고 고소한 편입니다. 그래서 딸기나 초코 같은 다른 부재료랑 섞었을 때 부재료 맛을 가리지 않고 잘 살릴듯하고 크림 표면도 거칠어지지 않고 매끄럽게 잘 짜져서 데코레이션 할 때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솔직한 한 줄 평
입안에 남는 묵직하고 아주 진한 버터 맛을 좋아하시는 사장님들한테는 살짝 가볍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동물성 특유의 깔끔하고 고소한 맛은 챙기면서, 식물성 크림처럼 단단하게 모양이 유지되는 크림을 찾으셨다면 아주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크림 모양이 금방 꺼져서 스트레스받으셨던 사장님들께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