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상세

권대리초이스 수박다이스 체험단모집 (소요 포인트 : 2p)

~

체험단 신청

73명 신청/ 150명 모집

2026-05-06

체험단 모집 마감

2026-08-29

 


 

체험단 상품
73명 신청/ 150명 모집
체험단 신청
05.06(수) ~ 08.29(토)
후기 작성 기간
-
체험단 후기
14

참***슝|2026-05-18

체험단 후기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아니 이게 진짜 설탕이나 다른게 안들어간게 맞나요? 너무 달고 맛있어요!!!
다른 수박들은 시럽을 넣어야 맛이 나는데,,,
요 수박다이스는 이것만 넣어도 충분히 달고 시원해요~~
사이즈도 어쩜 블렌더 안걸리게 딱 맞구요!!!!!!

우*|2026-05-18

체험단 후기
  • 20260611_111258.jp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수박주스를 출시해 보려 체험단 신청했습니다.
생과일은 손질등 처리가 번거로워 냉동수박을 사용하려고 몇 종류테스트해 보고 있어요. 이 제품은 봉투 개봉시 수박의 달달한 향이 느껴졌고 주스를 만들어 먹었을때도 수박의 단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얼음과 온수가 들어가서 슈가시럽을 약간 넣고 갈았는데 색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감사합니다 ^^

김*|2026-05-18

체험단 후기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생각보다 단맛도 강하고 밋있어요.
수박 조각 사이즈도 적당해서 블랜더도 갈기 좋아요

바****7|2026-05-18

체험단 후기
  • 20260527_091159.jp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꽁꽁 얼어있는 상태로 배송 👍👍
보기에 연한 색 수박인데 얼음과 물 슈가시럽 넣고 블렌더에 갈아주니 진한 수박색 주스가 만들어졌어요
맛은 달콤합니다 수박 특유의 시원한맛 가득이고요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다****5|2026-05-18

체험단 후기
  • 20260604_164415.jp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체험해 보고 싶었던 냉동수박을 체험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냉동수박 다이스로 받아 수박주스 만들어 먹어봤어요!! 여름하면 수박주스만 한게 없잖아요^^
저희 같은 작은 매장들은 냉장고와 냉동고의 공간이 협소하고, 생수박보단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냉동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받아본 냉동수박은 베트남산으로.. 생각보다 색상은 연했습니다. 냉동수박 250g+ 시럽 15g +뜨거운물 200ml 넣고 믹서에 갈아서 맛보니.. 딱!! 수박주스 맛이 나더라구요.. 생각보다 시럽을 적게 넣었는데도. 달달하니 냉동수박 자체가 단맛이 이ㅛ더라구요.
그 수박의 풋풋한?! 맛도 같이 느껴져 중간에 레몬즙 살짝넣어 먹어봤더니.. 새콤한 맛이 생겨 풋풋한맛은 덜 하더라구요.
한잔 마시니. 머리가 띵할정도로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색감이 좀 아쉬웠는데.. 수박 파우더나.. 생수박추가해서 더 테스트 해봐야 될거같아요.
색감에 비해 맛은 좋은 냉동 수박을 체험해서 좋았습니다.

그***브|2026-05-18

체험단 후기
  • KakaoTalk_20260531_144456925.jp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개인적으로 설탕들어간 제품은 너무 달아서 레시피 잡기가 어렵더라구요~
작년까지는 마트에서 수박사와서 매번 손질했는데 너무 힘들기도 하고...
냉동수박 사용하면 손질하는 수고가 덜 것 같아 체험단으로 떴길래 신청해봤어요!
받아서 400g 정도 넣고 뜨거운 물 살짝 추가해서 슬러시 느낌으로 갈아봤는데 시원하고
많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생과일 쥬스맛 납니다.
여름에 이 제품으로 수박주스 파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c*****0|2026-05-18

체험단 후기
  • IMG_2487.jpe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이번에 냉동 수박 다이스 1kg짜리 받아서 써봤는데, 확실히 편하긴 엄청 편하네요. 여름에 수박 주스 하려고 한 통 사면 자르는 것도 일이고 음식물 쓰레기가 장난 아닌데, 이건 큐브 모양으로 다 썰어져서 얼려 나오니까 손 갈 일이 없어서 그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씨도 다 발라져 있어서 그냥 믹서기에 냅다 넣고 갈면 끝이에요.
직접 갈아서 먹어보니까 냉동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색감이 엄청 새빨갛게 올라오진 않더라고요. 그리고 100% 수박이라 인위적인 맛이 없는 건 좋은데, 제철 생과일만큼 단맛이 강하진 않아서 그냥 갈면 살짝 밍밍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래서 카페에서 파는 비주얼이랑 맛을 내려면 블렌더에 갈 때 시럽을 한두 펌프 정도 같이 넣어주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시럽을 좀 추가하니까 부족했던 붉은 색감도 확 살아서 음료가 훨씬 예뻐지고, 당도도 딱 기분 좋게 달달해져서 파는 땡모반 맛이 제대로 나더라고요. 시럽이나 사이다 생과일 수박 같은 거 취향껏 적당히 추가해서 당도랑 색감만 잡아주면 진짜 완벽합니다.
그리고 완전 다 녹으면 수박 식감이 죽고 물이 많이 생기니까, 무조건 얼어있는 상태 그대로 믹서기에 갈아서 살얼음 동동 띄워 먹는 게 베스트예요.
손질 귀찮아서 수박 메뉴 고민하셨던 사장님들이나 집에서 땡모반 자주 갈아 드시는 분들은 수박 시럽이랑 이거 한 봉지 같이 쟁여두면 여름 내내 쏠쏠하게 잘 쓰실 것 같아요

s*******0|2026-05-18

체험단 후기
  • 20260529_101212.jpg
[권대리초이스] 냉동수박 2cm다이스
평소 생수박만 사용해서 주스 판매하였는데
체험단 통해 받아본 냉동수박 퀄리티에 놀랬어요

색이 연하지만 당도가 높아 아주 맛있는 수박주스를 만들 수 있어요

하지만 생수박에 비해 원가가 높은 편이여서 여름철에는 주스 토핑용으로 사용할꺼같고
겨울철 같이 수박이 비싼 시기에 사용하기 좋을꺼같아요